인천웨딩박람회, 구월동 CGV 특별전시장서 개최…8월 11~12일 양일간
상태바
인천웨딩박람회, 구월동 CGV 특별전시장서 개최…8월 11~12일 양일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0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 11일과 12일 2일에 걸쳐서 구월동 CGV 1층 특별전시장에서 인천웨딩컨설팅 회사 브라이드온미 추최 인천웨딩대박람회가 열린다.

인천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조금 더 걱정없이, 결혼비용에 대한 부담은 줄이면서 행복한 웨딩마치를 올렸으면 하는 취지로 진행되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다채로운 사은품 혜택으로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인천과 부천 예비 신부들을 위해서 인천웨딩드레스를 각 웨딩샵별로 드레스 무료 피팅이나 업그레이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퀄리티의 인천웨딩메이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추가적으로 혼주 메이크업이나 들러리 메이크업의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인천스드메의 경우 우리카드과 삼성전자의 콜라보를 통해 최대 325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지원하여 파격적인 할인가로 스드메 준비에 부담을 줄여준다.

더불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최대 55만원 기프트권을 증정해 혼수가전 준비에 있어서 생기는 부담도 줄여주는 등 그 밖에 한복 20만원 할인, 예물 전품목 30%할인, 허니문 최대 150만원 할인의 혜택과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인천웨딩홀을 준비하고자 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서는 대관료 할인과 무료의 혜택을 받도록 하고, 식대와 음류주 할인까지 챙겨가도록 추가 특전의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인천결혼박람회는 참여하는 예비신랑신부에게 방문 후 상담만 진행해도 뽑기 이벤트 참여가 가능해 스타벅스 텀블러와 고급와인, 전자레인지 용기세트, CGV영화 예매권 등을 받을 수 있고, 계약건당 브라이드온미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어 최대 50만원까지 챙길 수 있다.

결혼준비에 있어 처음이라 어려움이 많은 예비부부라면 결혼전문가들이 함께하는 브라이드온미 웨딩박람회를 통해 1대1 맞춤 웨딩 코디네이터 서비스를 제공받고 더욱 체계적이면서도 실속 있는 웨딩을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인천웨딩박람회일정 및 참가신청은 브라이드온미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