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가치 높은 잠실 송파 ‘한 스위트 올림픽파크’ 오피스텔·상가 분양
상태바
투자가치 높은 잠실 송파 ‘한 스위트 올림픽파크’ 오피스텔·상가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0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투자 리스크와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 정책 등으로 오피스텔 등 임대 수익형 부동산을 주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1~2인 가구의 증가로 오피스텔 부동산 시장에서도 중소형 오피스텔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가운데 잠실 송파권에 ‘한 스위트 올림픽파크’가 상가, 오피스텔 동시 분양이 알려지며 실 수요자 뿐 아니라 투자자들의 관심도 뜨겁다.

‘한 스위트 올림픽파크’는 지하 2층, 지상 18층으로 지하 1층과 지상 1~3층은 상가, 지상 4~18층은 오피스텔로 상가와 오피스텔을 동시 분양중이다. 이 가운데 오피스텔은 원룸 75실(전용면적 15.98㎡) 및 1.5룸(전용면적 31.12㎡) 15실 규모다. 특히 오피스텔은 1억원 대(1억 7천~1억 8천만원 대) 분양가로 젊은 직장인, 1~2인 가구의 수요가 높다.

분양 관계자는 “잠실, 송파, 수서, 강남권 대규모 업무시설과 작년 조성된 문정법조 업무단지 등 업무시설이 많은 주변 입지 조건을 고려했을 때, 1인 가구와 출퇴근 직장인이 많은 잠실, 송파권 지역 특성 상 고정 수요가 풍부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아파트를 대체할 투자 상품을 찾는 투자자들의 관심도 높다”고 전했다.

한 스위트 올림픽파크가 위치한 잠실-송파권은 잠실관광특구의 직접적인 수혜를 받는곳이며, 가락시장 현대화 사업과 국제교류복합지구 등 개발 호재가 풍부해 미래 가치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 한 스위트 올림픽파크는 전매 제한 없는 오피스텔로 부동산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는 것도 강점이다.

‘한 스위트 올림픽파크’ 오피스텔, 상가 분양 시 계약금 10%에 중도금 무이자대출이 가능하며, 중도금 대출은 제1 금융권(KB국민은행)에서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오피스텔 홍보 분양관(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60서울지8호선 몽촌토성역 도보 2분 거리) 방문 또는 유선 상담으로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