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브랜드 콩툰, 더운 날씨 성수기 맞아 연일 만석
상태바
만화카페 브랜드 콩툰, 더운 날씨 성수기 맞아 연일 만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0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이어지는 폭염과 학생들의 방학을 맞아 실내에서 시원하게 다양한 놀거리를 즐길 수 있는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콩툰에 사람들이 몰려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콩툰은 최근 연이은 폭염에 연일 만석을 기록하고 있으며, 해당 업체 관계자는 “폭염이 이어지고 고객들이 외부에서 놀거리나 데이트를 하기 쉽지 않아 실내에서 편하고 시원하게 놀 수 있는 만화카페를 많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2016년부터 가맹점을 전국적으로 확대하고 본사차원에서 이루어지는 꾸준하고 철저한 관리와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과 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철저한 상권 분석을 통한 점포 분석과 가맹비, 물류보증금, 교육비를 면제하여 만화카페창업비용의 부담감을 줄였으며 최고급 마사지 기계, 인기 보드게임, 도서검색 프로그램 등 다양한 놀거리를 무상으로 제공하여 만화카페창업비용을 절감하고 복합 문화 힐링 공간으로 완벽하게 자리를 잡았다.

더운 날씨에 시원하고 편하게 데이트와 놀거리를 즐길 수 있는 만화카페 콩툰은 전문 바리스타가 직접 개발한 다양하고 맛있는 음료 메뉴와 맛있는 먹거리를 통해 부가매출을 올리는 등 다양한 매출 증가 인프라가 완벽하게 구축되어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콩툰의 가맹개발 관계자는 “8월말을 목표로 콩툰 사업설명회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하여 총 4종류의 모바일 상품권을 전국 콩툰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장내에 스마트폰과 노트북, 태블릿PC를 통해 다양한 TV채널과, VOD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푹존(pooq zone)이 설치돼 있으며, 또한 KT와 멤버십 제휴를 맺어 10% 요금 할인 등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연일 만석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에 대단히 감사드리며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또한 꾸준한 소통과 지속적인 이벤트로 성원과 관심에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만화카페 콩툰은 지난 6월 29일 김포 운양신도시에 39번째 김포 운양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