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오,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닷스’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유니오,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닷스’와 파트너십 체결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8.0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닷스 프로젝트 국내 홍보·마케팅 활동 지원…사용자 결정권 높인 블록체인 생태계 도모
▲ 닷스 체인 구성 이미지

콘텐츠 보상 플랫폼 유니오(UUNIO)는 블록체인 기반 통합 광고 플랫폼 닷스(DATx)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닷스는 코지마 재단(Cosima Foundation)에서 시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글로벌 광고 플랫폼인 아바주(Avazu)와 공동으로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광고 플랫폼이다.

닷스는 특정 광고와 관련성이 있는 사용자만을 정확하게 타기팅해 광고가 노출되도록 플랫폼을 구현하고, 인공지능과 대용량 데이터 솔루션 기술의 결합을 통해 기존의 디지털 광고 영역의 고유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닷스는 현재 전체 광고 생태계 구축을 위한 통합 프로토콜을 개발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면서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광고 생태계를 수립하기 위한 운영 메커니즘을 구축하고 있다.

닷스는 퀀텀(QTUM) 재단, 비전플러스 캐피탈(VisionPlus Capital), 알파코인(AlphaCoin) 등 영향력 있는 블록체인 재단들이 투자자로 참여해 지난 3월 성공적으로 토큰 세일을 마무리했으며, 후오비(Huobi), 디지파이넥스(DigiFinex) 등 총 7개의 거래소에 상장돼있다.

유니오는 닷스와의 전략적인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닷스 프로젝트의 한국 암호화폐 시장에서의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상호 파트너십을 지속해나갈 예정이다.

탁기영 유니오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닷스와 유니오 모두 블록체인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보다 가치 있는 콘텐츠를 공유하고 사용자들이 보다 주체적인 결정권을 가질 수 있는 블록체인 생태계를 만들도록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