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 넷마블 ‘모두의마블’ 전용 요금제 9종 출시
상태바
CJ헬로, 넷마블 ‘모두의마블’ 전용 요금제 9종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8.0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머니 다이아 2900개 제공 등 파격 혜택…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서 5000명 한정 판매

CJ헬로(대표 변동식) 헬로모바일은 넷마블과 제휴를 맺고 ‘모두의마블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모두의마블’은 넷마블의 대표 모바일 게임으로, 주사위를 던져 전 세계를 여행하며 도시를 사고파는 보드게임을 모바일로 구현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5년이 넘도록 꾸준히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 게임이다.

CJ헬로는 게임 마니아를 위한 전용 서비스로 니치마켓을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 하에 헬로모바일 상품 경쟁력과 넷마블 게임 콘텐츠 시너지를 활용한 차별화 전략으로 신규 수요를 창출할 계획이다.

‘모두의마블’ 출시 5주년을 기념해 CJ헬로는 넷마블과 손잡고 파격 혜택으로 ‘모두의마블’ 장기 흥행 지원 사격에 나섰다. CJ헬로는 ‘모두의마블 요금제’ 가입 고객에 ‘다이아’ 총 2900개를 선물한다. 가입 시 다이아 500개 쿠폰을 지급하고 최대 24개월 간 다이아 50개 쿠폰을 매월 2차례 제공한다. 쿠폰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모두의마블’ 상점에서 쿠폰을 등록해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 요금제 주요 사양

CJ헬로는 다양한 스펙의 ‘모두의마블 요금제’를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두의마블 요금제’는 총 9종(유심 요금제 5종, 단말 요금제 4종)으로 고객들은 본인의 실제 사용량에 맞는 합리적인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월 2만 원대에 데이터 10GB(음성 100분/문자 100건)를 이용할 수 있는 ‘모두의마블 USIM 10GB’를 비롯한 유심 요금제는 동일한 스펙의 헬로모바일 요금제보다 20% 가량 할인해 제공한다. CJ헬로는 ‘모두의마블 유심 요금제’ 4종을 8월 1일 출시하고 9월 초까지 전 요금제를 차례로 선보인다.

이영국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 상무는 “‘모두의마블 요금제’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요금제”라며,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헬로모바일만의 차별화된 요금제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모두의마블 요금제’는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선착순 5000명에 한정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