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후원
상태바
아이엠아이,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후원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8.02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존·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 부스 마련…뮤직페스티벌 흥 북돋울 경품 다수 마련
▲ 아이엠아이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을 후원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템매니아를 서비스하는 아이엠아이(대표 김선규)는 한여름을 뜨겁게 달굴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이하 JUMF)을 후원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JUMF는 ‘The Music Planet’을 주제로 3일부터 5일까지 전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린다. 행사에는 다양한 장르에 걸친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참가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JUMF를 후원하는 아이엠아이는 행사에 참가한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현장 이벤트를 실시, 페스티벌에서 요긴하게 쓰일 경품을 제공해 좀 더 행사를 만끽하도록 도울 계획이다.

우선 게임존에서는 룰렛, 주사위, 물풍선받기, 뒤로 멀리뛰기 등 게임에 참여한 대상에게 돗자리, 비닐 백팩, LED 야광밴드, 부채, 쿨스카프 등을 제공한다. 포토존에서는 여름과 음악을 주제로 한 배경을 마련해 색다른 추억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신의 SNS에 포토존과 페스티벌 지역에서 촬영한 인증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다음, 해당 내용을 아이엠아이 부스에 제시하면 준비된 경품을 지급하는 형태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엠아이 관계자는 “‘아이엠아이는 문화콘텐츠를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대로 지역 대표 음악축제를 통해 문화콘텐츠가 더욱 융성하게 발전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 및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