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 통합 PG 시스템 구축 사업 확대
상태바
인피니소프트, 통합 PG 시스템 구축 사업 확대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8.02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인계좌 실시간 입금내역 통보·송금대행 등 다양한 전자금융 API 사업 전개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다양한 전자금융 솔루션 및 온·오프라인 통합 PG 시스템 구축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인피니소프트는 가상계좌 서비스를 이용한 실시간 입금내역 통보 서비스, 스크래핑 기술을 이용한 법인계좌 입금내역 통보 서비스, 송금대행 서비스 등 다양한 전자금융 오픈 API를 개발해 핀테크 스타트업, 온·오프라인 사업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ARS안심결제, SMS결제 등의 특화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PG시스템을 구축, 신규 전자지급결제대행 사업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인피니소프트 관계자는 “현재 다양한 핀테크 비즈니스 모델이 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금융권의 전자금융 시스템이 복잡하고 어려우며, 신규 스타트업 사업자들이 전자금융과 연계한 서비스를 개발하기 어려운 실정이다”며 “인피니소프트의 전자금융 오픈 API 기술이 온·오프 사업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전자금융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인피니소프트는 오프라인 사업자, 통신판매 사업자에게 특화된 전자결제 솔루션을 자체 개발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자결제 서비스를 통합한 온·오프라인 통합 P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전자금융 API 및 전자결제 솔루션을 사업자 맞춤형으로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 PG시스템은 3-티어 아키텍처 설계, 오픈소스 자바 프레임워크 기반 개발 등으로 인해 소프트웨어에 대한 유지보수 생산성, 유연성 및 확장성이 우수하다. 또한 거래 처리의 안정성과 성능을 보장하고, 매입·정산·리스크 관리·영업 관리·고객 관리·통계 등의 업무를 편리한 UI와 통합 보고서로 제공하는 등 가맹점 및 내부 관리자 관점에서 통합 백오피스(Back-Office)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PG사의 내부 담당자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황인철 인피니소프트 대표는 “다양한 전자금융 API 및 전자금융 중개 시스템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오프라인 사업자들이 좀 더 편리하게 결제 수금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은행계좌 기반 간편 결제 솔루션을 개발해 제공하고, 가맹점 관리자를 위한 통합 대시보드 기능을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