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오니아·한국무역협회, 글로벌 셀링 위한 네트워킹 포럼 개최
상태바
페이오니아·한국무역협회, 글로벌 셀링 위한 네트워킹 포럼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0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일 열려…아마존·케이몰·쇼피·마이몰 등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진출 전략·성공 사례 공유

글로벌 전자상거래를 위한 통합 결제 서비스 기업 페이오니아코리아(대표 이우용)는 한국무역협회(KITA)와 공동으로 오는 10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그랜드 볼룸에서 글로벌 셀링을 위한 네트워킹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진출, A-Z 팁’을 주제로 페이오니아 국내외 파트너, 글로벌 셀러, 업계 관계자 등 8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아마존, 케이몰24, 쇼피, 마이몰 등 페이오니아와 파트너십을 맺은 전 세계 다양한 마켓플레이스가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셀링 전략, 성공 사례를 공유하게 된다. 

특히 올해는 현지인에게 듣는 호주 시장 인사이트, 일본인 셀러가 들려주는 글로벌 비즈니스 성공 비법 등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해외 비즈니스 진출 전략을 안내한다. 또한 디지털 수출대금 정산 서비스, 이커머스 시장 트렌드에 대한 설명과 함께 글로벌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초보 셀러를 위한 배송∙마케팅∙부가세(VAT) 납부 방법도 소개될 예정이다. 포럼과 함께 17개 업체(배송∙통관∙마케팅∙VAT 컨설팅 등)가 부스를 운영한다. 

페이오니아코리아 이우용 대표는 “국경을 직접 넘지 않아도 누구나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가치와 수익을 창출하는 시대가 왔다”며 “이번 행사는 많은 정보를 나누고 셀러들과 직접 교류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페이오니아 포럼은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는 페이오니아 또는 한국무역협회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