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와 핫도그 결합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핫솜옥슈슈’ 런칭
상태바
옥수수와 핫도그 결합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핫솜옥슈슈’ 런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3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철 간식 옥수수에 맛있는 색감을 입힌 메뉴를 선보여 SNS에 화두가 되고 있는 소자본창업 브랜드 ‘핫솜’이 신사동 가로수길 직영점을 오픈했다. 해당 브랜드는 오픈전부터 호응을 얻으며 SNS 댓글 조회수가 10만건 이상 돌파하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이에 보답하는 의미로 예비창업자에게 창업비용 면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번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20호점까지 가맹비, 로열티 면제 등 부담이 될 수 있는 창업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가 전문점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가격대비 품질면에서 괜찮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이에 따라 전국에 매장을 오픈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어 핫솜옥슈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핫솜옥슈슈의 옥수수는 노화예방, 피부 건조 예방, 충치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중약대사전에는 ‘옥수수는 혈당을 낮추고 혈압 등을 떨어뜨리는 효과가 있어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기록돼 있다. 또한 옥수수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에 좋고, 변비와 직장암 예방 효과에도 탁월하며 몸의 염증 완화 해주는 베타시토스테롤을 함유하고 있어 치통, 어린이 소화불량 등에 도움을 준다.

소비자들의 얼어붙은 지갑을 열기 위한 방법으로 저렴한 가격의 커피, 테이크아웃 위주의 운영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으며 이를 통한 많은 매출이 발생하고 있다.

핫솜옥슈슈 관계자는 “계절을 타지 않는 메뉴로 구성되어 사계절 내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아이템 중 하나이기 때문에 간식 혹은 식사 대용으로도 판매가 가능하다”며 “올해 전국 100개 가맹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