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탑북, 프리미엄 사진인화 41매 0원 이벤트
상태바
스탑북, 프리미엄 사진인화 41매 0원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7.30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서 인화권 조건 없이 무료 제공…보너스 쿠폰·포토박스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

스탑북은 소셜 커머스 티몬에서 7월 27일부터 프리미엄 사진인화 41매 인화권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스탑북이 올해 처음으로 준비한 사진인화 무료 체험 이벤트다. PC 프리미엄 인화 20매, 모바일 앱 사진인화 20매에 대형인화 1매까지 총 41매의 사진인화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스탑북의 사진인화는 2400dpi 고밀도 해상도의 7색 인쇄 장비인 드림라보 5000으로 출력해 풍부하고 섬세한 색 재현이 가능하다. 선명한 색감 표현을 위해 캐논 정품 잉크와 용지만을 사용하는 등 품질에 강점을 두고 있다. 또한 스탑북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빠르고 손쉬운 사진인화가 가능해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다.

PC 프리미엄 인화는 고퀄리티의 화질에 4000여 가지의 아이콘과 필터 효과 등 다양한 기능으로 섬세한 꾸미기가 가능하며, 모바일 앱 프리미엄 인화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모든 스마트폰에서 쉽고 빠르게 인화가 가능하다. 전문 스튜디오에서도 의뢰하는 프리미엄 대형인화는 사진작가들도 인정하는 화질로 풍경이 멋진 여행사진, 기념일, 가족사진, 웨딩사진, 작품사진 등을 담기에 좋다.

고객들은 티몬 페이지를 통해 스탑북 PC 프리미엄 인화, 모바일 앱 인화, 대형인화 3가지 옵션에 해당하는 사진 인화권을 모두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스탑북은 3×5사이즈, 4×6사이즈, 8×10사이즈로 고객들이 선호하는 베스트 사이즈만을 선별했다. 인화 용지 역시 선명한 색감표현이 가능한 글로시(유광)와 부드러운 촉감의 러스터(무광) 중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스탑북 관계자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추억을 생생하게 간직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사진인화 0원 딜 행사를 통해 컴퓨터와 스마트폰에 가득 담긴 사진을 정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탑북은 이번 행사의 기대평을 남기면 심플 포토 액자 제작권을 증정하며, 사진인화 40매 제작권, 포토북 보너스 쿠폰, 고급 포토박스 등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