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 소외계층 어르신 대상 ‘이열치열 데이’ 실시
상태바
아이엠아이, 소외계층 어르신 대상 ‘이열치열 데이’ 실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7.3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 지역 무의탁·홀몸 어르신 140여명 초청…대표 보양식 ‘삼계탕’ 대접

아이템매니아를 서비스하는 아이엠아이(대표 김선규)는 불볕더위 속 약해지고 지치기 쉬운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이열치열 데이’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아이엠아이는 2013년부터 삼복시기를 전후해 지역 내 소외계층인 어르신들이 좀 더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매주 진행하는 무료급식과 다른 메뉴를 선정해 급식하는 나눔 행사를 실시해 왔다.

이번 이열치열 데이에는 전주 지역 무의탁 및 홀몸 어르신 140여명이 참석했다. 어르신들은 무료급식소 ‘나눔아이’가 제공하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 삼계탕을 나누며 맹위를 떨치는 더위를 잠시 달래는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가한 최갑례 할머니(86)는 “하루가 다르게 날씨가 더워져 입맛도 없고 움직일 기운도 없어 끼니 챙기기가 힘들 정도”라며 “젊은이들이 이렇게 직접 맛있는 음식을 주고 안부도 건내서 고맙고 힘이 난다”고 말했다.

김선규 아이엠아이 대표는 “그 어느 해보다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날에 어르신들께서 조금이나마 기력을 보충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정성껏 보양식을 준비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엠아이는 2011년부터 임직원 식당을 이용해 매주 토요일 지역 내 소외계층 및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무료급식소 ‘나눔아이’를 운영해 왔다. 나눔아이는 절기와 명절을 고려해 관련한 특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