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채경의 ‘샵에서만나’, 썸바이미 쿠션팩트 소개
상태바
에이프릴 채경의 ‘샵에서만나’, 썸바이미 쿠션팩트 소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31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네이버TV 뷰티프로그램 ‘샵에서만나’]

에이프릴의 채경이 네이버TV 뷰티프로그램 ‘샵에서만나’를 통해 썸바이미(SOME BY MI)의 ‘킬링 커버 모이스처 쿠션2.0(Killing cover moisture cushion 2.0)’을 소개했다.

에이프릴 채경과 뷰티 크리에이터 듬아, 미스코리아 홍나실이 스튜디오에서 직접 ‘킬링 커버 모이스처 쿠션2.0’을 사용해보며 제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뷰티 크리에이터 듬아는 “커버력뿐만 아니라 바르면 뽀송 뽀송하다”라고 말했으며, 에이프릴 채경은 제품을 테스트 해보며 “수분감이 많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그 밖에도 방송 중에 티트리 잎수가 32% 함유돼 있다는 설명과 함께 컨실러만큼 강력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가지고 있으며, 방수 기능까지 뛰어나다고 전했다. 퍼프 재질이나 제품의 향 또한 너무 만족스럽다고 말하며, 마지막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착하고 일 잘하는 아이템으로 마무리했다.

일명 끝장쿠션이라 불리는 ‘킬링 커버 모이스처 쿠션2.0’은 지성피부, 민감성피부, 건성피부 특히 여드름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커버력좋은쿠션과 다크닝없는쿠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썸바이미 관계자는 “‘킬링 커버 모이스처 쿠션2.0’에는 10가지 걱정 성분이 별도 무첨가 됐고, 20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이 함유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킬링 커버 모이스처 쿠션2.0’은 우수한 자외선차단 지수를 보여주며, SPF50+PA++++로 PA+의 제품보다 16배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보여주어 여름쿠션으로도 적합하며,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물놀이쿠션으로도 사용하기 좋다.

또한 ‘킬링 커버 모이스처 쿠션2.0’은 일반 쿠션이 아닌 모찌 쿠션을 이용해 공기노출을 방지해 신선도를 유지했고, 향균 루비셀 퍼프를 내장해 밀착력도 높이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썸바이미는 유해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친환경 소재와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으로 만들었다.

이 외에도 ‘샵에서만나’에 소개된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시켜 환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효과적인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토너(AHA, BHA, PHA, 30DAYS MIRACLE TONER)’를 비롯해 기초스킨케어 제품인 수분크림, 톤업크림, 제모크림, 선크림과 색조화장품 틴트, 팔레트, 립스틱 등의 전제품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