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입담 뽐낸 홍지민 다이어트 비법,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상태바
‘비디오스타’ 입담 뽐낸 홍지민 다이어트 비법,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3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디오스타 캡쳐화면]

지난 7월 24일 MBC every1 채널에서 김숙, 박나래 등이 진행하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이종혁, 홍지민, 강동호, 김선경 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는 100일만에 30kg 감량 다이어트에 성공한 홍지민의 다이어트 비법이 화두가 됐다.

홍지민의 다이어트는 ‘삼시 세끼 다 챙겨먹고도 성공하는 핑거루트 다이어트’로 tvn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19’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이에 그녀가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직접 자신이 섭취하고 있다며 공개해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핑거루트는 인도네시아 열대우림에 자생하는 생강과의 식물이다. 홍지민이 섭취한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제품은 유효성분만을 농축한 핑거루트 추출분말이 함유돼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 관련 기능성 외 피부 관련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판도라 관계자는 “핑거루트 차, 환, 파우더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다이어트 관련 기능성 인정 여부를 확인해야, 기타가공식품으로 분류된 제품 구분이 가능하다”며, “판도라의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 등의 다이어트 관련 기능성을 기대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미국, 중국, 일본, 유럽, 한국 5개국에서 8개의 특허등록을 완료했으며, 국내 다이어트 제품으로는 다이어트 기능성과 함께 피부 건강 개선 기능성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제품은 뉴트리 공식몰과 GS홈쇼핑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다이어트 관련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 관련 기능성을 인정받았는지 소비자들이 주의하여 선택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