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붙임머리 전문점 ‘SJ헤어’, 여름 할인 이벤트
상태바
대전 붙임머리 전문점 ‘SJ헤어’, 여름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30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모가 하나의 경쟁력으로 인식되는 현 사회에 많은 사람들이 미용실을 찾으며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고 있다. 이에 대전에 위치한 붙임머리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SJ헤어는 7월부터 9월까지 최고급 천연모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전 탄방동에 위치한 SJ뷰티헤어 롯데점은 1:1 스킬 땋기 시술로 완성도 높은 붙임머리 시술을 지향한다. SJ헤어 롯데점의 스킬 땋기 붙임머리는 개인의 두상이나 이목구비, 스타일, 이미지 등을 고려하여 꼼꼼하게 시술하므로 매우 자연스럽고 모발이 엉키지 않는 것이 장점이며 평균 3개월 긴 경우에 6개월까지 유지가 가능하다.

붙임머리는 얼마든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많은 여성들의 헤어 스타일링 욕구를 채워주며 주목 받는 만큼 앞으로도 꾸준히 대중화될 것으로 보인다.

대전붙임 머리 잘하는곳 대전SJ헤어는 “부작용 없이 더 길게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오랜 경험을 통해 얻어진 전문적인 기술로 안전하게 시술을 해오고 있다. 또한 상담부터 시술, 그리고 사후관리까지 모든 부분을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여름, 대전 붙임머리 미용실 SJ헤어 롯데점에서 자연스러운 붙임머리를 통해 여름 맞이 여신 헤어스타일링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