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 UI 플랫폼 ‘아이젭’ 조달 등록 완료
상태바
인젠트, UI 플랫폼 ‘아이젭’ 조달 등록 완료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7.2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기술력·우수성 인정받아…공공기관서 나라장터 통해 손쉽게 구매 가능

인젠트(대표 정성기)는 HTML5 웹표준 UI 플랫폼 ‘아이젭(iXeb)’을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정식 등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조달 등록으로 공공기관에서 아이젭을 복잡한 계약절차 없이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을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아이젭은 표준 HTML5의 스펙을 준수하며 쉽고 빠른 웹 표준 UX 완성을 지원해 개발 생산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지난 5월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으며 공공, 금융, 기업 등 다양한 고객사에 솔루션을 공급했다.

나라장터는 조달청에서 운영하는 전자 조달 시스템으로 제품의 기술력과 품질에 대한 검증을 거쳐 인정받은 제품들만 등록 가능하다. 회사 측은 이번 아이젭의 조달 등록이 제품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다시 한 번 인정받는 기회가 됐다고 평가했다.

인젠트 관계자는 “아이젭은 이미 주요 금융기관 및 공공기관 공급사례를 통해 안정성을 확보한 솔루션인 만큼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많은 공공기관들에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인젠트는 국내 금융, 통신, 공공 등 다양한 시장에 ECM을 구축해 기업 생산성을 제고하고, 외산 제품 대체에 따른 국가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공로로 지난 4월 20일 정보통신과학의 날 행사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