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SH 청소년비타민 ‘아테네 주니어 영양제’ 할인
상태바
SPASH 청소년비타민 ‘아테네 주니어 영양제’ 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2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등 수험생 집중력 향상 신경써야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SPASH’가 청소년들의 피로회복제 역할을 하는 멀티 비타민 ‘아테네 쥬니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멀티 비타민 제품 구매 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뜨거운 보양식 대신 건강식품 SPASH’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SPASH 아테네 쥬니어’는 중학생 및 고등학생 등 사춘기 청소년의 기력 회복을 위한 맞춤형 영양제다. 주요 비타민인 B, C, D를 비롯해 13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 칼슘, 홍삼 및 유산균 혼합분말 등의 부원료를 한 알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함으로써 종합 영양제의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사춘기 청소년 시기는 신체발달을 위한 영양보충이 굉장히 중요한 시기이지만, 우리나라의 청소년들은 이 시기에 입시를 위한 학업에 매진하며 건강을 돌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청소년들의 올바르지 못한 생활패턴이 이어질 경우, 피로가 누적돼 만성피로에 시달리게 되며 체력을 상당 부분 소진하게 된다. 이로 인해 집중력과 기억력 또한 쉽게 저하될 수 있으며, 이는 입시를 준비하는 중학생, 고등학생에게는 치명적으로 느껴지는 학업 성적의 저하와 학습 장애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

SPASH 관계자는 “청소년들의 건강 관리는 집중력 향상과 직결되기 때문에 반드시 주의가 필요한 부분으로, 일상 생활에서 짬을 내어 체력을 관리하고 식습관을 개선하는 것이 좋다. 가공식품이나 패스트푸드 대신 견과류, 콩, 계란, 등 푸른 생선 등 두뇌활동을 도와 기억력이 좋아지는 음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하며, 청소년들이 음식으로만 섭취하기 힘든 영양소는 보약, 종합 영양제, 멀티 비타민과 같은 건강보조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수험생들의 기억력 좋아지는 법과 면역력 높이는 방법에 관심을 가지고 특히 수험생들의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영양제를 꾸준히 섭취하면 만성피로 및 기력회복, 집중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