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각질만 제거하는 닥터프로그 콘트롤-톡스 필링젤
상태바
피부 각질만 제거하는 닥터프로그 콘트롤-톡스 필링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27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폭염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엔 저자극 필링젤 필수

닥터프로그(DR.FROG)가 셀룰로오스 함유 제로, 리얼 필링젤로 필링젤 선택의 기준을 바꾸고 있다.

인위적으로 노폐물을 만들어내는 셀룰로오스 성분 대신 본 제품은 자연에서 찾아낸 파파인(파파야에서 추출한 효소 성분)을 통해 오직 피부 각질에만 반응해 피부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 피지를 제거해 민감성 피부 소비자들에게 호평 받으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피부 각질 제거를 제대로 하지 않을 경우 피부는 다양한 문제를 경험하게 된다. 제때 배출되지 않은 노폐물은 모공을 막아 여드름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또한 피부결을 울퉁불퉁하게 하며 피부톤을 칙칙하게 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필링 제품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닥터프로그 콘트롤-톡스 필링젤은 피부 각질 제거, 피부톤업, 피부보습, 피부진정 단계를 통해 피부를 근본적으로 맑고 건강하게 개선시켜 준다. 비타민 C가 함유된 시트러스 계열 추출물(레몬/오렌지/라임)과 비타민 C와 E를 결합한 토코비타-C 특허성분(특허 제10-0825082)은 각질제거 후 안색이 환해지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며 치아씨추출물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 준다.

또한 각질을 제거하는 동안 피부가 자극 받지 않도록 알로에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편안히 진정시켜 준다.

특히 전문 임상 기관을 통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인증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임상 만족도 99%(피부 각질 개선·투명도 개선·균일도 개선·피부톤 개선 효과 100%, 미세먼지 세정력 효과 100%, 피부결 개선 효과 95%)의 효과를 자랑한다.

한편 닥터프로그는 올리브영 단독 “필링젤 1+1 기획세트”를 출시하였으며, 해당 기획세트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한정된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