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시 편리함과 전원생활 동시 누리는 김포 타운하우스 ‘샐빛마을’ 분양
상태바
신도시 편리함과 전원생활 동시 누리는 김포 타운하우스 ‘샐빛마을’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2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해종합건설이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벽리 일원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샐빛마을’을 분양 중이다. 이 곳은 총 61세대로 구성되며, 각 세대별 공급대지면적은 222.93㎡~566.12㎡까지 구획된다.

전 세대 와이드 형으로 설계가 가능하고, 남향으로 배치되어 자연채광과 개방감, 통풍이 뛰어나다. 여기에 입주민의 안전을 위해 단지 내 방범용 CCTV와 차량통제시스템이 설치되고, 경비실이 배치된다.

특히 이 단지는 단독형 타운하우스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세대마다 독립된 공간으로 설계했으며, 건축 평면의 다양성과 독창성을 구현하기 위해 입주민이 직접 설계 및 디자인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취향에 따라 주택, 건물 외벽스타일, 개별 정원, 개별 주차장, 옥상정원, 수영장 등을 직접 설계 할 수 있으며 실내 인테리어, 바닥재 종류, 마당 데크 배치 등의 세세한 부분까지 디자인 가능하다.

‘김포 샐빛마을’의 교육 여건을 살펴보면 주변에 수남초등학교(스쿨버스 운행), 김포외고를 포함한 유치원 9개원, 초등학교 13개교, 중학교 6개교, 고등학교 5개교가 위치하며 청소년 수련시설 1개소, 사회체육시설 3개소 등도 조성되어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췄다.

교통 환경은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공항철도를 연계해 서울권과 인천, 공항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며, 차량 이용 시 김포한강로를 통해 서울 여의도와 목동까지 약 30분 내 진입이 가능하다. 또 제2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면 인천지역까지 빠르게 접근할 수 있으며, 아라김포여객터미널도 이용할 수 있다.

생활 편의시설도 빼놓을 수 없다. 단지가 한강신도시 중심상업지구와 인접해 한강신도시 이마트를 10분 이내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한강 시네폴리스, 김포뉴고려병원, 김포우리병원, 조류생태공원 등의 생활문화시설들도 쉽게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각종 레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대명항도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강화지역의 마니산, 동막해수욕장, 전등사도 인접하다.

한편, 원하는 대로 설계·디자인 가능한 김포 타운하우스 ‘샐빛마을’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벽리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