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신규 매장 오픈
상태바
인케이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신규 매장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2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인케이스코리아]

프리즘디스트리뷰션(대표 양준무)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8층에 인케이스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인케이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오는 8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실비한다.

인케이스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오픈을 기념해 첫 구매 고객 대상 인케이스 노트 및 스티커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기존 사은품 증정에 머그컵 추가 증정, 백팩(한정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장마 대비 레인 커버 증정, 카카오플러스친구 추가 고객 대상 10%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한 인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incasekorea)에서는 인케이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오픈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신규 입점 소식을 널리 알리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품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케이스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디바이스 수납과 휴대에 특화된 다양한 여행 상품을 주력으로 운영한다. 트래블 컬렉션인 EO트래블, 노비(Novi), 비아(Via), 트랙토(Tracto)는 여행을 하면서도 스마트 기기의 사용이 많은 사용자의 라이프를 반영해 디바이스를 스마트하게 수납하고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는 기능적 특성을 갖춘 여행용 컬렉션이다.

카테고리 내 제품에는 기존 강화유리의 150배, 판유리의 250배, 아크릴의 30배 이상의 내 충격성을 지니고 있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된 내구성 강한 캐리어부터 여행용 백팩, 트래블 액세서리 등이 있다.

여행용 백팩 중 인기 상품인 ‘비아 백팩(Via Backpack)’은 메인 수납 공간을 전면으로 접근하기 쉽게 캐리어형 오픈구조를 지니고 있어 필수품에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수납 용량 확장을 위한 지퍼 조절로 기존 메인 수납부에 약 9cm 추가 확장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