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리모트미팅 사용량 전월비 41.5% 증가
상태바
알서포트, 리모트미팅 사용량 전월비 41.5% 증가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7.2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따른 효과…휴가철 맞아 사용 증가 확대 전망
▲ 7월 알서포트의 클라우드 웹 화상회의 리모트미팅 사용량이 전월대비 41.5% 급증했다.

알서포트(대표 서형수)는 주 52시간 근무제와 폭염, 휴가가 시작된 7월부로 자사 클라우드 웹 화상회의 ‘리모트미팅’을 비롯한 원격 제품들의 사용량이 크게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7월 화상회의 리모트미팅의 평균 회의 건수는 전월 대비 41.5%로 급증, 평균 회의시간 또한 10.2%나 증가했다. 뿐만 아니라 원격제어 리모트뷰 사용량은 17.8%, 원격지원 리모트콜 사용량도 10.1% 증가했다.

알서포트 측은 주 52시간 내로 압축적인 업무 추진을 위해 낭비되는 시간을 줄이고자 외근 중에도 원격근무를 추진하는 기업에서 사용량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아울러 기록적인 무더위와 휴가가 본격화되는 7월 말부터 증가 추세가 더욱 뚜렷해질 것으로 예상했다.

알서포트의 원격근무솔루션은 ▲원격근무지에서 아무런 설치 없이도 사무실의 업무PC 환경과 성능 그대로를 사용하는 ‘원격제어 리모트뷰’ ▲정기회의, 수시회의에 참여하듯 웹브라우저만으로 간단히 언제든 커뮤니케이션하는 ‘화상회의 리모트미팅’ ▲원격근무 중 발생하는 PC, 모바일, 현장의 장애를 신속히 해결하는 ‘원격지원 리모트콜’ 등 3개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알서포트는 주 52시간 근무제를 준비하는 기업들을 위해 중소규모 회의실에서 그룹미팅에 사용하기 적합한 화상회의 제품 ‘리모트미팅박스’의 프로모션을 진행, 7월부터 9월까지 리모트미팅박스 구매 고객에게 상품권 30만 원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모트미팅 사이트(www.remotemeeting.com) 또는 전화(070-7011-3900) 문의와 이메일(sales.kr@rsupport.com)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