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리셔스, 국민은행과 구글 애널리틱스 360 분석 프로젝트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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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리셔스, 국민은행과 구글 애널리틱스 360 분석 프로젝트 추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26 2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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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동산 거래 전용 플랫폼 ‘KB부동산 리브온’ 대상 KB국민은행과 공식 컨설팅 계약

디지털데이터를 기반으로 비즈니스 인사이트와 마케팅솔루션을 제공하는 데이터리셔스코리아(대표 김선영)가 KB국민은행과 공식 컨설팅 계약을 체결하고, 부동산 거래 전용 플랫폼인 ‘KB부동산 리브온(Liiv ON)’에 대한 분석 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했다.

데이터리셔스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KB부동산 리브온’의 PC 및 모바일 전 채널에 대한 데이터 수집 시스템 구축 및 태깅 기술 지원, 비즈니스 니즈에 따른 분석 전략 수립, 우수 고객 세그먼트 발굴을 통한 마케팅 효율 최적화 등 디지털 데이터 기반 통합적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

▲ 데이터리셔스 프로젝트 도입 목표

이미 다수의 국내 기업들과 성공적인 분석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을 보유한 데이터리셔스는 ‘KB부동산 리브온’의 성공적인 사용자 확대와 편의성 향상에 기여할 예정이다. 특히 실제 비즈니스 성과 도출과 고객사의 분석 역량 내재화를 최우선 목표로 데이터 수집-분석-실행 각 단계별 체계적인 프로세스 및 분석 기술력을 보유했고, 자체 개발 솔루션 역량 등을 통해 이번 프로젝트에서도 차별화되고 통합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데이터리셔스코리아 김선영 대표는 “데이터리셔스는 분석 자체에 치우친 컨설팅을 지양하고, 늘 고객사의 액션으로 이어질 수 있는 인사이트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KB국민은행과의 프로젝트를 통해 KB부동산 리브온이 신뢰성 있고 편리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이터리셔스코리아는 구글의 공식 구글 애널리틱스 360 리셀러로, 2016년 설립 이래 삼성전자, SK텔레콤, 아디다스 등 국내 유수의 업체들과 성공적인 분석 캠페인을 수행해 왔다. 특히 구글 애널리틱스 검수툴, 이지쿼리, 모바일앱 분석 관련 자체 솔루션을 보유하는 등 기술력에서 국내 선도적 위치에 있으며, 현재 국내 시장의 분석 고도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 중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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