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테크노밸리 ‘이안 더서산’ 특별분양…잔금 3년 유예
상태바
서산테크노밸리 ‘이안 더서산’ 특별분양…잔금 3년 유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26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서산테크노밸리 안에 조성되는 신축아파트가 보다 유리한 분양 조건으로 특별 분양된다. 대우산업개발의 ‘이안 더서산’는 충남 서산시 성연면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4층, 5개동, 전용면적 84㎡·117㎡, 총 25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오는 12월 입주 예정이며, 선착순 특별분양 혜택으로는 중도금 70% 무이자, 잔금 20% 3년 유예 등이 있다. 3.3㎡당 600만원대며, 계약금 1,000만원으로 청약통장 없이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을 할 수 있다.

아파트는 서산테크노밸리 내 밀집지역에 들어서 생활인프라 및 자연·교육환경이 잘 갖춰져 있다. 총 6,600세대에 달하는 신도시의 쾌적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한림대성심병원과 농협하나로마트가 예정돼 있고 중앙녹지 및 하천 등 친환경 자연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특히 성연초등학교가 인접해 있어 최적의 교육환경을 구축했다는 평가다.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서해안고속도로 서산 IC, 대전~당진 간 고속도로, 제2서해안고속도로(시흥~홍성간 신설예정) 등의 길목에 위치해 서울 및 인접도시로 빠르게 닿을 수 있다. 서산시내와 대산산업단지를 잇는 29번 도로도 인접해 있어 대산산업단지 출퇴근이 15분 내로 가능하다. 여기에 70번 도로가 개통되면서 서산 IC에서 10분이면 오갈 수 있게 됐다.

아파트 내부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설계로 실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주요 평면에 4-Bay 판상형 설계를 적용하고 선호도 높은 남향 위주 배치로 일조, 환기, 채광, 통풍에 탁월하다.

또한 편리한 동선을 위한 ‘ㄷ’자형 주방과 무인 택배, 첨단 디지털 네트워크 등이 적용된 생활시스템을 도입하는 한편, 모든 가구에서 직접 접근 가능한 통합 지하주차장을 설계함으로써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같은 아파트를 이룩했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방문 전 대표번호로 연락하면 잔여가구, 로얄층 등의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