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까사밍고, 부부창업으로 인건비는 줄이고 효율은 높이고
상태바
프랜차이즈 까사밍고, 부부창업으로 인건비는 줄이고 효율은 높이고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2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에도 많은 예비 창업주들이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 많은 창업아이템 중에서 특히 디저트카페 및 브런치카페등을 포함한 카페창업은 다른 요식업 업종 대비 낮은 노동강도와 어려운 전문기술을 요구하지 않는 등 진입장벽이 높지 않아 여성창업자들과 부부창업자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카페창업은 경쟁이 치열하고 작은 부분까지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아지면서 섬세한 부분에 있어서 유리한 여성과 누구보다도 힘이 되어주는 부부가 성공하는 경우가 많아지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까사밍고 브런치 카페는 여성과 부부가 창업하기에 적합한 창업아이템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까사밍고 관계자에 따르면 대부분의 메뉴가 여성이 좋아할 만한 메뉴이고 인테리어 또한 고급스럽고 세련되어 여성 고객이 전체 고객의 70%까지 이른다고 한다.

이런 이유로 여성 고객을 상대하기에는 여성 점주가 유리한 면이 있어 여성 창업주들과 부부창업주들이 선호를 하고 있으며 부부창업일 경우 한 사람이 카운터를 맡고 한 사람이 주방에서 간단한 조리를 함으로써 일의 효율을 높이는 경우가 많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까사밍고는 남유럽 정통의 고급 원두커피와 프랑스 천연 발효빵, 수십 가지의 디저트, 호텔 수석 셰프가 개발한 다이닝 메뉴와 와인까지 다양한 음료와 메뉴가 있어 장소 이동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고품질 AOP프랑스 천연버터만을 사용해, 밀가루가 아닌 천연 발효종을 48시간 이상 숙성시킨 발효빵으로 모든 빵은 웰빙베이커리로 만들어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한편, 브런치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까사밍고 본사에서는 여성 및 부부 창업주들의 창업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창업비용 절감, 마케팅 홍보 지원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브런치카페창업 까사밍고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잠실에 위치한 본사 사업설명회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