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전문직 미혼남녀 ‘PRIVATE SOCIAL PARTY’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전문직 미혼남녀 ‘PRIVATE SOCIAL PARTY’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25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CMO 이무송)은 대한민국 대표 전문직 남성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파티 ‘PRIVATE SOCIAL PARTY’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바로연의 ‘PRIVATE SOCIAL PARTY’ 이벤트는 대한민국 대표 전문직 남성들과 바로연의 엘리트 여성회원과 함께 하는 품격 있는 만남으로 결혼을 전제로 한 초혼 남녀들의 진지한 미팅파티로 꾸며질 예정이다.

참가신청 대상은 전문직 남성회원(의사, 변호사, 판사, 전문 CEO, 억대 연봉의 금융업 종사자 등의 남성회원) 그리고 바로연의 대표 엘리트 여성회원 남녀 각각 10명씩 총 20명이다.

참가신청이 완료되면 개별 매칭 후 일정과 장소를 개별로 안내할 예정이며, 국내 대표 상류층 결혼정보업체인 만큼 안전한 만남과 신뢰유지를 위해 철저한 신원인증 절차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신원인증 확인을 위해 인터뷰 및 전화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으며 인증절차를 완료한 회원만 참여 가능하다.

한편, 바로연은 일반성혼은 물론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서 기독교인을 위한 맞춤 서비스와 새로운 만남을 준비하는 재혼남녀를 위한 재혼전문결혼정보업체로써도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방문상담 전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비용 등을 미리 산출해 볼 수 있는 연애 및 결혼 심리 테스트를 무료 제공해 만남을 계획하는 미혼남녀들의 고민해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 연애 및 결혼 심리 테스트는 바로연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