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코리아, LED 기술력 접목 ‘LED 마스크’ 업그레이드 신제품 출시
상태바
테디코리아, LED 기술력 접목 ‘LED 마스크’ 업그레이드 신제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2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으로 하는 모든 분야에 있어 자체 기술 개발을 통한 제품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테디코리아가 LED 기술력으로 탄생한 LED 마스크 업그레이드 신제품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체 개발한 LED 핵심기술로 인정받고 있는 테디코리아는 2017년 2월 회사를 설립하고 그해 3월 연구소 등록 및 벤처 업체 등록을 정식적으로 한 후 LED 마스크(Mask) KC 인증 취득 및 제품 출시까지 이뤄냈다. 2018년도 방송 및 사진 조명 사업을 시작으로 신뢰도 높은 기업 이미지를 더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테디코리아는 LED 마스크와 같은 이미용 제품은 물론 캠핑용 LED 등, 일반 등, 방송조명 등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해 보유하고 있으며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그 역량을 집중하고 자체적으로 개발한 기술을 통해 추가적인 신제품 개발에도 힘을 쏟고 있다.

LED 마스크의 경우 LED 수량 2파장 3파장에 따라 명품여부가 결정되는데 그 결과 신형 LED 마스크 180개 눈개방형 다파장 LED 마스크를 추가로 런칭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TEDDY KOREA에서 가성비 뛰어난 LED 마스크로 개발된 ‘baled 마스크’는 가볍고 레드 근적외선이 12배 이상 피부 깊숙이 침투해서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다.

하루 10~20분 짧은 시간에 효과를 볼 수 있고, 눈 부분 아이커버는 물론 코 커버 패킹 추가로 시야확보와 개방성으로 답답함이 없다. 무엇보다 LED 개수가 많을수록 좋다고 하는데 신형 LED 마스크는 180개의 LED와 3가지의 다파장 구도로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가벼운 착용감 헤어밴드 안경형의 두가지 모델로 장소와 환경에 맞게 사용 가능하고, 기능성 화장품과 함께 사용 시 촘촘한 진피층까지 침투시켜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무엇보다 테디코리아는 S전자 S반도체 연구원출신이설립한 회사라 여러 가지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광생물학적 안정성 인증을 엘이디 빛으로 부터 시력보호 피부 접촉 부품 무독성 실리콘 사용으로 안전성도 강화했다.

무엇보다 임상실험 결과 22명의 시험 대상자중 제품 만족도100% 반응을 받았는데 대상은 30~55세 성인여성 피부탄력 6.631% 증가, 피부 보습 18.082% 증가, 진피치밀도 18.397% 증가, 기호도 조사 피부가 촉촉/부드러움/탄력/피부결개선/사용방법 편의면에서 개선된다고 답변했다. 후기내용을 보면 아토피 진정에 효과가 있고,다방면으로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관계자는 “실제로 1박2일 촬영장에서도 테디코리아의 LED 방송조명을 사용하고 있다”며 “1초면 완성되는 간편한 설치방법은 물론 방수 기능까지 포함된 LED 조명이기 때문에 야외 촬영에 있어서도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공식 판매사이트 네이버나 네이버쇼핑에 검색 시 ‘baled 마스크’ 20만원대 중반에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사은품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