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닷컴·모두투어, 여행 상품 전문 서비스 ‘여행줌’ 오픈
상태바
줌닷컴·모두투어, 여행 상품 전문 서비스 ‘여행줌’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7.2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여행 상품 정보 검색부터 예약·결제·온라인 문의까지 간편하게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 줌인터넷(대표 김우승)은 각종 여행 정보와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여행 전문 서비스 ‘여행줌’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여행줌 서비스는 여행 목적별 상품과 각종 여행 상품 기획전 정보를 편리하게 검색하고 확인할 수 있는 여행 특화 서비스로, 글로벌 관광레저 그룹 모두투어네트워크(대표 우종웅)와의 제휴를 통해 제공된다.

현재 여행줌에서는 모두투어의 여행 상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패키지여행, 허니문, 자유여행, 골프여행, JM/크루즈 등 여행 목적별 상품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긴급모객’, ‘테마여행’, ‘지역별 베스트 패키지 상품’ 등 다양한 ▲여행 상품 기획전 최신 정보도 한데 모아 제공해 여행 목적에 따른 상품과 실시간 할인 정보를 간편히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여행줌에서는 상품별 실시간 판매가와 상세 일정 등 여행 정보 검색에서 이메일 문의, 결제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으며, 관심 있는 여행 상품을 손쉽게 비교할 수 있는 ‘상품 비교 바구니’ 기능을 제공해 보다 편리한 여행 상품 예약이 가능하다.

줌닷컴 관계자는 “최근 여행 인구가 증가하고 여름 휴가 시즌도 다가옴에 따라, 줌닷컴 회원들이 각종 여행 정보와 상품을 편리하게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모두투어와의 제휴를 통해 여행줌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여행줌을 통해 즐거운 여행 계획도 세워보시고, 함께 제공되는 최신 여행 정보 콘텐츠와 이벤트 등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줌인터넷과 모두투어는 여행줌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여행줌 사용자 대상 ‘특가 상품 기획전’을 오는 9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과 가을 시즌에 떠나기 좋은 다양한 여행 상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여행줌 서비스에서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최대 4%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