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테크놀로지 IPL-10000,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하는 IPL 의료기기
상태바
스킨테크놀로지 IPL-10000,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하는 IPL 의료기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2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용 IPL 의료기기 ‘스킨테크놀로지 IPL-10000’은 홈쇼핑 런칭 방송 때부터 꾸준히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스킨테크놀로지 IPL-10000은 225g의 무선 타입이라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름철에 더욱 기승을 부리는 기미, 주근깨, 잡티와 같은 색소침착은 남녀를 불문하고 많은 이들의 고민거리 중 하나다.

색소침착이 발생한 뒤에는 아무리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도 큰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이는 근본적인 개선을 위해서는 IPL과 같은 보다 전문적인 치료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의료기기 스킨테크놀로지 IPL-10000은 휴대용 IPL 장치 및 휴대용 광 치료기 특허를 획득한 제품으로, 얼굴과 팔, 다리 등 피부 질환이 있는 곳에 해당 기기를 이용해 직접 빛을 조사하여 빛이 표피와 진피에 동시에 작용하기 때문에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또한 1개의 카트리지당 5,000회의 빛을 조사할 수 있으며, 총 2개의 카트리지가 제공돼 만(10,000)샷의 빛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카트리지만 교체하면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 의료기기이므로 반영구적이라는 장점이 있다.

특히 스킨테크놀로지 IPL-10000과 함께 제공되는 ‘스킨테크놀로지 샷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극대화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알프스 정상의 천연 상태에서 얻을 수 있는 귀한 원료인 ‘Snow Algea Powder’와 병풀추출물,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콜라겐, 판테놀 등이 함유된 해당 크림은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가 뛰어나 스킨테크놀로지 IPL-10000 사용 후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줘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스킨테크놀로지는 피부과나 에스테틱을 방문하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IPL 치료를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면서 홈쇼핑 완판이라는 좋은 반응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상황으로 올 여름에도 피부를 깨끗하고 매끄럽게 유지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더욱 많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킨테크놀로지를 운영하고 있는 웰컴그룹은 스킨 테크놀로지뿐만 아니라 한국의 이미용 시장에서 그 스펙트럼을 더욱 넓혀가고 있는 중이다. 차홍아르더의 차홍 원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차홍트리트먼트로 유명한 ‘차홍 헤어 시스템’, 뷰티 워너비 ‘아이비의 A little Lazy’,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의 ‘잇템’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