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플랫폼 ‘붐빌’, 자동차구매 최적의 시기는?
상태바
O2O 플랫폼 ‘붐빌’, 자동차구매 최적의 시기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23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의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발표와 여름휴가 시즌이 맞물려 자동차 판매량 증가가 예상된다. 기존 개별소비세율이 5%에서 3.5%로 인하되며 이는 중형차 구매 시 약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은 셈이다.

또한 미국의 자동차 수출 관세폭탄 소식으로 제조사의 내수시장 중요도가 한층 증대되면서 소비자의 구매를 유혹하는 할인 행사들도 적극 이뤄지고 있다.

붐빌 관계자는 정부의 세율 인하와 자동차 업계의 휴가시즌 판매경쟁은 과거 같은 사례를 비교해 봤을때 한시적이기 때문에 소비자이 발 빠르게 움직일 필요가 있지만 막상 정보를 얻기 힘들며 휴가 전 처리할 업무에 밀려 대리점을 찾아다니며 발품을 팔수 없는 소비자들이 많아 혜택을 못받고 구매하는게 대부분이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붐빌은 모든 국내 제조사 할인정보와 판매자 페이백 서비스 비교를 통해 최저가 판매자와 연결시켜주는 O2O 플랫폼을 운영해 소지자 권익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온라인 거래의 안정성 확보를 위해 ‘안전거래 10배 보상제’를 운영중에 있다고 밝혔다.

7월 한 달 동안 붐빌 자체 추가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는 최적의 시기라 전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붐빌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