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마스꼴로지, 러버마스크 시리즈로 북미 공략
상태바
코스메틱 브랜드 마스꼴로지, 러버마스크 시리즈로 북미 공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23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마스꼴로지(Masqueology)가 러버마스크 시리즈로 북미시장 소비자를 공략하는 중이라고 전했다.

마스꼴로지는 2010년 미국에서 론칭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3,800여개의 월마트 점포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꾸준히 높은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국내 최규모 TV홈쇼핑 벤더사로서 17년간 입지를 다져온 웰컴MS 산하 화장품 브랜드이기도 하다.

마스꼴로지 ‘러버 마스크’ 시리즈는 수분 공급에 유리한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기존 두께보다 더욱 도톰하게 제작해 보습력에 쿨링효과를 더한 제품이다. 자외선, 환경 독소, 미세먼지에 노출돼 자극받은 여름철 피부관리에 적합하다.

이러한 점을 인정받아 ‘러버 마스크’ 시리즈는 꾸준한 판매율을 달성했을 뿐 아니라 2018년 새로운 드럭스토어 미용 상품을 보도하는 Glamour지에 소개된 바 있다. 아울러 미국에서 유명한 WWD(Women’s Wear Daily)에서는 마스꼴로지의 월마트 입점을 알리며 “한국 스킨케어 기술력을 집대성한 제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마스꼴로지는 반전 립스틱, 젤 퓨어 크리스탈 꽃 립스틱에 이어 새로운 시즌3 립 틴트 제품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웰컴엠에스는 마스꼴로지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로 국내외 이미용시장 안에서 활동영역을 넓혀가는 중이다. 차홍 아르더의 차홍 원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차홍 밀크스노우 크림’ 및 ‘차홍 헤어 시스템’, 이미용 기기 전문 브랜드 ‘스킨 테크놀로지’, 뷰티 워너비 ‘아이비의 A little Lazy’ 등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