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전망·9호선 선유도역 초역세권 ‘투웨니퍼스트밸리’ 분양
상태바
프리미엄 전망·9호선 선유도역 초역세권 ‘투웨니퍼스트밸리’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2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쾌적한 업무 환경과 경제적인 금융 혜택 제공 눈길

미디어와 금융, 산업 등의 효율적인 업무 연계가 편리하고 여의도, 상암, 마곡, 구로, 강남까지 잇는 비즈니스의 중심인 선유도역에 지식산업단지 ‘투웨니퍼스트밸리’가 들어선다.

편리한 교통을 바탕으로 도심 광역 접근성이 우수한 입지의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는 투자처의 대안으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와 같이 법인 계약의 장기적인 임대수익이 보장되고 다양한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지식산업센터의 가치는 점차 커지고 있다는 것이 부동산 전문가들의 평가다. 내년 말까지 정부가 지식산업센터 입주 기업에 취득세 50%, 재산세 5년간 37.5% 감면, 중도금 무이자 대충 등을 제공하는 것도 한 몫하고 있다.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 5가 43번지 외 4필지 일대에 들어서는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는 지하 3층~ 지상 18층으로 총 연면적 28,238.04㎡로 공급되며 9호선 선유도역에서 약 240m로 도보 3분대의 초역세권에 위치했다.

이에 여의도와 목동 등 주변 지역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의 선호도를 이끌어내고 있으며 왕복 6차선 양평로 대로변과 서부간선도로 사이에 위치하는 가운데 올림픽대로, 공항대로, 성산·양화대교, 강변북로, 경인고속도로 및 월드컵대교(2020년 예정)과 인접해 사통팔달의 교통망으로 우수한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는 오피스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면 구성과 업무에 효율적인 오피스 특화를 계획했으며, 주변의 한강과 안양천의 더블 전망까지 갖췄다. 한강과 안양천이 바로 보이는 프리미엄 전망과 선유도공원, 목마공원, 용왕산근린공원 등까지 인접해 쾌적한 환경을 보장한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또한 기숙사, 창고시설, 문화 및 집회 시설, 하늘 마당, 그린테라스 등의 맞춤 설계로 업무 및 생활 환경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첨단보완시스템으로 안전까지 확보했다.

분양 관계자는 “지속적인 발전 가능성이 풍부한 지역에 위치한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는 여의도와 목동, 마곡지구, 강남 등의 중심업무지구와 서울 주요 지식산업센터의 권역까지 빠르게 접근할 수 있으며, 미디어, 금융, 산업 등의 효율적인 업무 연계에 편리하여 앞으로도 그 가치가 커질 전망이다”고 전했다.

이 밖에 주변에는 이대목동병원, 주민센터, 코스트코,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타임스퀘어 등까지 위치해 있어 생활편의 시설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지식산업센터 선유도역 투웨니퍼스트밸리는. 2017, 2018년 중소기업 고객감동부분 대상, 2015년 중소기업 품질경영 대상을 수상하며 아파텔의 새로운 브랜드 '투웨니퍼스트'로 고객만족과 성공분양을 이어온 대명이십일이 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