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팅에잇 VIP 대구 필라테스 스튜디오, 여름철 몸매관리는 필라테스
상태바
피팅에잇 VIP 대구 필라테스 스튜디오, 여름철 몸매관리는 필라테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20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특별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다양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지닌 ‘대구 필라테스 전문 피팅에잇’은 다이어트 열풍에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피팅에잇 양지윤 필라테스 매니저는 “필라테스가 단기간에 살을 많이 빠지게 해주는 운동은 아니지만, 등과 팔, 쇄골 등 몸매 라인이 예뻐 보일 수 있도록 올바른 체형과 자세를 가꿔준다”고 전했다.

헐리우드를 비롯한 국내외 스타들 또한 유독 필라테스를 선호한다. 단기 다이어트 개념보다는  잔근육 발달, 근지구력 향상으로 아름다운 바디라인 케어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슬림하면서도 탄력있는 몸매로 만드는데에 제격인 운동이 필라테스다.

피팅에잇 동성로점은 여름을 맞아 쿨썸머 필라테스 패키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동성로 피팅에잇 스튜디오는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님들의 요청에 힘입어 ‘코어 및 근력 강화+라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또한 테크노짐, 라이프 피트니스를 비롯한 다양한 고급 웨이트 장비들이 구비된 호텔식 프리미엄 피트니스 클럽도 겸하고 있어 기존의 대구 필라테스 스튜디오에 헬스까지 더해져 운동효과는 배가 된다.

피팅에잇은 여름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시하고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다양한 썸머 프로모션이 적용될 예정이며, 필라테스 등록 고객에는 헬스,피트니스, 근력운동, 유산소 운동을 병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쿨썸머 이벤트를 통해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고객들에게 필라테스와 접목된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이 제시되며, 발레핏 필라테스 및 스프링보드 필라테스를 30~50% 할인 프로모션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필라테스를 접해보지 못한 초보자들을 위한 체험레슨도 함께 진행되니 주목해볼만하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등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