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이트, CFD SW 국내 총판 모집
상태바
이에이트, CFD SW 국내 총판 모집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7.1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W 판매·유지보수 영업 가능해야…동종업계 관련 사업자 우대

입자기반 3D CFD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기업 이에이트(대표 김진현)는 대표 소프트웨어인 엔플로우(NFLOW) 및 엔플로우 시빌(NFLOW CIVIL)의 공식 총판업체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이트는 CAD, CAM, CAE, CFD 맞춤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한 혁신적인 기술로 손꼽히는 CFD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전문성을 쌓아왔다.

엔플로우와 엔플로우 시빌은 SPH 방법을 기반으로 한 CFD 소프트웨어이며, GPGPU 병렬처리 기술과 HPC의 적용으로 정확하고 빠른 해석결과를 도출할 수 있다. 또한 직관적인 UI를 구성해 사용자들의 편의성과 가시성을 높이고, 타사 기존 제품 대비 우수한 가격 경쟁력을 지녀 현재 국립재난안전연구원을 비롯한 공공기관과 금호건설, 태영건설 등 건설사에서 활용되고 있다.

총판업체는 소프트웨어 판매 및 유지 보수 영업이 가능해야 하며 동종업계 관련 사업자는 우대한다. 현재 해당 제품들의 경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영업이 이뤄지고 있으며, 본사에서는 기본 판매 수당과 판매 실적에 따른 추가 수당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에이트 관계자는 “영업 활동에 필요한 각종 홍보물을 제공하고 세미나를 수시로 개최할 것이며, 판매 실적에 따라 영업점 임직원에 대한 개별적인 포상도 지원할 예정”이라며 “새로운 총판업체와 함께 최고의 상생 파트너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총판업체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에이트의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