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해외이민 박람회’ 열려…미국·캐나다·유럽 취업·투자이민 소개
상태바
‘2018 해외이민 박람회’ 열려…미국·캐나다·유럽 취업·투자이민 소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2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1일부터 22일까지 삼성역 코엑스 컨퍼런스룸 3층 318호에서 개최되는 ‘2018 해외이민 박람회’의 선착순 참가 모집이 진행 중이다.

이번 해외이민 박람회는 이민컨설팅 전문기업 보람이주공사가 직접 주최하는 행사로, 미국과 캐나다, 유럽, 말레이시아 등 각국의 인기 있는 투자이민∙취업이민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이민 예정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첫 날인 21일에는 ▲CPT프로젝트(EB5 투자이민) ▲커피베이(미국E2 사업비자) ▲ESCAYA(미국EB5 투자이민) ▲캐나다 투자이민과 주정부취업이민 ▲유럽 투자이민 프로젝트 등이 소개되며, 22일은 ▲CPT프로젝트(EB5 투자이민) ▲ESCAYA 프로젝트(미국EB5 투자이민) ▲유럽 투자이민 ▲MDD 로지스틱스(미국E2 사업비자) ▲미국취업이민(NIW, EB1, EB2) 등을 다룬다.

무엇보다 미국, 캐나다, 유럽 등 국가별, 이민 분야별로 오랜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생생한 경험을 가지고 1:1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기존 세미나와 비교해 더욱 실용적인 정보들이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박람회를 통해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1백만원의 지원금과 항공권, 변호사비, 답사비용, 공항 리무진(서울-인천공항) 지원, 출국 시까지 무제한 송금 수수료 전액 면제 등 프로그램 별로 풍성한 혜택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보람이주공사 관계자는 “이번 해외이민 박람회는 취업, 투자이민 또는 국가별로 나누어 진행했던 기존 세미나와 달리 미국, 캐나다, 유럽, 말레이시아 등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다룰 수 있는 기회”라며 “보람이주공사의 35년 이민컨설팅 노하우와 전문가들의 맞춤형 상담을 통해 자신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프로젝트를 선택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보람이주공사가 개최하는 2018 해외이민 박람회 참가는 보람이주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사은품까지 증정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