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센, 레드햇과 임베디드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소프트센, 레드햇과 임베디드 총판 계약 체결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7.1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재소프트 DBMS 등과 결합한 제품 공급 예정…DB·클라우드 시장으로 사업 확대 도모
▲ 함재경 한국레드햇 사장(왼쪽)과 김종인 소프트센 대표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소프트센(대표 김종인)은 레드햇과 임베디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임베디드 총판은 자체 솔루션을 레드햇 제품과 결합해 단일 애플리케이션을 제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총판이다.

소프트센은 최근 총판 계약을 체결한 선재소프트의 클러스터 DBMS(Cluster DBMS) 솔루션인 골디락스(Goldilocks)에 레드햇의 솔루션을 결합해 클라우드 및 DB 시장까지 확장해 갈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

김종인 소프트센 대표는 “레드햇 오픈시프트 컨테이너 플랫폼을 활용해 독립 소프트웨어 벤더(ISV)와의 협업을 강화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기반으로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는 업체에 레드햇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고 평가했다.

한편 소프트센은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IT인프라 기반 솔루션 외에도 빅데이터, DB, 오픈소스 솔루션 라인업을 추가해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향후 산업별 특화 솔루션 개발과 파트너 에코시스템 활용을 통해 사업 성장을 도모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