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큐어, 악산 안드로이드 앱 보안 솔루션 출시
상태바
엔시큐어, 악산 안드로이드 앱 보안 솔루션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7.1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드로이드 공식 언어 ‘코틀린’ 지원…강화된 난독화로 안드로이드 앱 보호

엔시큐어(대표 문성준)이 총판을 맡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보안 기업 악산이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 신제품 ‘악산 포 안드로이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 공식 언어 코틀린(Kotlin)으로 개발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악산 포 안드로이드는 해킹 툴 또는 악성코드에 의해 발생하는 리버스 엔지니어링, 위변조로 인한 브랜드 손상, 재정 손실, 지적 재산 도난 등 위험에 처해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모바일 앱을 겨냥한 무료 동적 분석툴 프리다(PIRDA)에 의한 침입을 차단하며, 기존의 난독화 기술을 대폭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수준 높은 보안 환경을 제공한다.

악산의 애플리케이션 보안 모니터링과 분석 서비스 ‘위협 분석(Threat Analytics)’과 연동해 위협에 대한 실시간 관리가 가능하며 온프레미스와 함께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을 통하여 편리성과 확장성을 극대화 한다.

이 제품은 기존 제품 보다 강화된 난독화 기술과 다양한 최신 보호 기법을 적용했으며, 코드 변경 없이 개발 수명 주기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 APK 기반 보호를 제공한다. 제이슨(JSON) 기반 구성으로 쉽고 신속한 적용이 가능하고,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플랫폼 지원과 교육을 제공한다.

러스티 카터(Rusty Cater) 악산 부사장은 “악산 포 안드로이드는 코틀린을 완벽하게 지원하면서 덱스(DEX) 파일을 직접 조작하여 보안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최초의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이라는 점에서 특별하다”며 “이는 빌드의 시작부터 배포까지 개발 리소스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한다. 애플리케이션을 겨냥한 위협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악산은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할 수 있는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문성준 엔시큐어 대표이사는 “악산의 선진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을 앞서 국내에 소개하며 엔시큐어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함께 금융 및 게임사 등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