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산형 지불 솔루션 오픈플랫폼, 오픈체인 토큰 스왑 스냅샷 이벤트
상태바
분산형 지불 솔루션 오픈플랫폼, 오픈체인 토큰 스왑 스냅샷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1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플랫폼(OPEN PlatForm)은 암호화폐를 지불 수단으로 포함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분산화된 지불 플랫폼을 최초로 개발한 업체로, 최근 호환 가능한 데이터 전송 프로토콜인 오픈체인(OPEN Chain)의 도입을 공식 발표했다.

오픈플랫폼은 애플리케이션에 특화돼 설계된 유일한 분산형 지불 솔루션으로 개발자가 짧은 코드 몇 줄만 삽입하면 기존의 앱, 혹은 새로운 앱에 암호화폐 결제 솔루션을 통합할 수 있는 모델이다. 개발자는 오픈을 이용해 앱내결제(In-app Payments), 구독, 일시 구매 등의 절차를 블록체인 내, 외부 전체에서 데이터를 연동해 처리할 수 있다.

오픈플랫폼이 최근 도입을 공식 발표한 오픈체인은 많은 양의 데이터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게 하는데, 이는 주류 암호화폐로 채택되는 데 필수 요소로 작용한다.

오픈플랫폼은 이미 단화 캐피털(Danhua Capital), 드레이퍼 드래곤(Draper Dragon), 원 블록(One Block), 제레미 가드너(Geremy Gardner), 엘리먼트 그룹(Element Group) 등 유력 회사의 지원을 받고 있다.

한편, 오픈플랫폼은 첫 번째로 열린 토큰 스냅샷에서 2:1 보너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관계자는 “보너스를 모두 받기 위해서는 8월 말에 예정된 새 오픈체인 토큰 발행때 등록한 지갑 주소에 토큰을 필히 유지하고 있어야 한다”며 “현재 첫 보너스 이벤트가 모두 종류가 된 상태며 보너스량의 비율이 1.5:1과 1.75:1에 달하는 두 차례의 토큰 스왑 이벤트가 또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1.75:1 보너스 스왑 등록 일정과 록 시기 및 기한은 미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며 “2:1 토큰 스왑 이벤트에 이미 등록하고 첫 스냅샷 이후로 오픈토큰을 더 구입했다면 앞으로 있을 이벤트는 간단하게 등록만 하면 참가 인정된다. 여기에 해당하는 추가 오픈 토큰들은 1.75:1의 토큰 스왑 보너스를 받는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