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링크·온카드, ‘링크문화상품권’ 확산 제휴
상태바
더블링크·온카드, ‘링크문화상품권’ 확산 제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18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카드 결제 시스템에서 ‘링크문화상품권’ 결제 수단으로 사용 가능

더블링크(대표 김경식)와 온카드(대표 신문기)는 업무 협약을 맺고, 더블링크가 발행하는 ‘링크문화상품권’을 온카드의 결제 시스템과 솔루션에 결제 수단으로 사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2012년 설립된 온카드는 대리운전 카드결제 솔루션 드라이브페이, 전화주문접수 솔루션 텔레페이, 무료쇼핑몰 솔루션 페이로그 등을 비롯 온오프라인 통합결제시스템, 스마트폰용 모바일 포스 시스템 등 결제 시스템 및 솔루션 전문 업체다. 최근에는 병원 전용 ‘텔레페이 시스템’을 출시해 병원에 방문하지 않고도 문자나 전화로 수납결제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온카드는 자사의 결제시스템과 솔루션에서 ‘링크문화상품권’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온카드는 ‘링크문화상품권’의 유통의 일부를 담당, ‘링크문화상품권’의 다양한 서비스 결제 확대에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더블링크 역시 ‘링크문화상품권’을 결제 수단으로 이용하는 각종 온오프라인 서비스 업체에 온카드의 결제시스템을 도입할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더블링크측은 “온오프라인 결제 시스템 및 솔루션 전문기업인 온카드와 협력해 링크문화상품권을 확산시킬 것”이라며 “링크문화상품권을 다양한 영역에서 결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온카드와 앞으로도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