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혁신 선도
상태바
주니퍼,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혁신 선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18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부문 리더…비전 완성도·실행력 뛰어나

주니퍼네트웍스는 가트너의 2018 매직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비전 완성도와 실행 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주니퍼는 폭넓은 엔터프라이즈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업계 최고 수준의 엔지니어링 팀과 더불어 지원 및 서비스 조직이 뒷받침하고 있다. 이에 주니퍼는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규모를 연 매출 14억 달러 이상으로 성장시켰다.

뿐만 아니라 주니퍼는 시장 전반에서 클라우드가 이끌 혁신에 중점을 두고 사업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고객과 파트너를 위한 엔지니어링 간소화와 클라우드 전환 지원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주니퍼 라미 라힘(Rami Rahim) CEO는 “가트너 매직쿼드런트에서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부문 리더로 선정됨으로써 주니퍼의 비전과 전략이 성공적임을 확실히 인정받았다”며 “그간 엔지니어링 단순성에 주력해 온 주니퍼는 고객, 파트너, 애널리스트 사이에서도 이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주니퍼는 데이터센터부터 브랜치까지,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까지, 라우팅 및 스위칭부터 보안까지, 그리고 전송부터 오케스트레이션까지 폭넓은 엔터프라이즈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며 “특히 주니퍼의 멀티클라우드 레디 솔루션은 고객이 멀티클라우드 환경으로 간단히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니퍼는 최근 콘트레일 엔터프라이즈 멀티클라우드 솔루션에 다양한 물리/가상 환경, 클라우드, 멀티벤더 환경 전반에서 엔드투엔드 정책 및 컨트롤을 지원하는 향상된 기능과 서비스를 추가했다. 개방형 인터페이스와 표준 프로토콜 기반의 콘트레일 엔터프라이즈 멀티클라우드는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에 적용할 수 있어 기업이 특정 벤더에 종속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