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신규 게임 출시 지원 프로그램 공개
상태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신규 게임 출시 지원 프로그램 공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7.18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5개 게임사 선정해 1억 원 상당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마케팅 지원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NBP, 대표 박원기)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이 중소 게임 개발사의 발굴과 육성을 위해 총 1억 원 상당의 신규 게임 출시 지원 프로그램을 18일 공개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올 하반기 신규 게임 출시를 준비하는 게임사를 대상으로 하며, 오는 31일까지 웹페이지에서 신청 접수를 받는다.

심사를 통과한 최종 5개 게임사는 2000만 원 상당의 게임 개발에 필요한 클라우드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으며, 신작 게임을 더욱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공동 마케팅 혜택도 함께 받는다.

임태건 NBP 상무는 “이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중소 게임사의 인프라 비용 부담을 줄여주며, NBP의 활용 가능한 모든 마케팅 채널을 통해 홍보하는 등 중소 게임사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지원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BP는 원스토어(대표 이재환), (사)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가 개최하는 ‘제4회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도 후원한다.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는 우수한 모바일 게임의 창작을 활성화하고, 개발 지원을 통한 시장 성공 사례를 확대하기 위해 개최하는 프로젝트로, 이번에 선정된 게임사 중 희망하는 회사에게도 일정 기간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인프라가 지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