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파머,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입점
상태바
땡큐파머,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입점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7.1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능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땡큐파머(THANK YOU FARMER)가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 입점했다.

땡큐파머는 효능이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을 선정해 저자극 포뮬러에 담아 피부를 건강하고 균형 잡힌 상태로 개선시켜주는 ‘고기능 자연주의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입점을 통해 유통채널을 확장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등 해외 고객에게 보다 더 다가갈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서는 땡큐파머의 대표 라인인 고보습 진정 라인 트루 워터(True Water), 고영양 안티에이징 라인 미라클 에이지(Miracle Age), 아이슬란드 이끼 추출물 함유 피부정화 클렌징 라인 백 투 아이슬란드(Back To Iceland), 붉은기 완화 클렌징 & 마스크 라인 백 투(Back To), 저자극 촉촉한 선케어 라인 선 프로젝트(Sun Project), 피부 결점 커버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비 뷰티풀(Be Beautiful), 남성 피부 활력 부여 라인 컨트리 맨(Country Man)을 선보인다.

명동점에 이어 신세계의 서울 시내 두 번째 면세점인 강남점은 고속터미널역 센트럴시티 내에 총 5개층 규모로 만들어졌다. 특히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인근은 가로수길, 서래마을, 압구정동, 이태원 등의 주요 관광지와 연결될 뿐만 아니라, 예술의전당, 강남성모병원, 세빛섬, 한강 등 문화·미식·뷰티·의료 등을 위한 다양한 인프라가 결집돼 있다.

땡큐파머 관계자는 “국내 및 해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이번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 입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판매처를 지속적으로 확장에 더욱 힘써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서 성장 기반을 다져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땡큐파머는 국내에서는 신라인터넷면세점, AK플라자 ‘태그온뷰티’, 대구백화점 ‘코스메피아’, W스토어, 에이랜드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해외에서는 미국 얼타(ULTA), 멕시코 세포라(SEPHORA), 러시아 레뚜알(L’etoile), 말레이시아 사사(Sasa) 등 프리미엄 채널에 제품을 선보이며 25국 이상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