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COOL SUMMER'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COOL SUMMER' 이벤트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7.17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여름, 다가온 휴가철을 맞이하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이 'COOL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더위에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고 동남아로 떠나자! 여름휴가 때 집에서만 있을 순 없는 당신을 위한 가슴 설레는 스페셜 여름 이벤트 동남아 왕복 항공권 및 다양한 경품과 함께 'COOL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COOL SUMMER' 이벤트 기간은 7월 7일부터 8월 12일까지이며 만27세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자중 당첨자에 한해서 '동남아 왕복 항공권(10명)' , '스페셜 회원권(10명)' , '에스테틱 이용권(10명)' ,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이벤트 관계자는 “하루하루 지치고 피로에 찌든 일상에서 벗어날 수 있는 1년에 단 한 번의 휴가. 마음 편히 떠날 수 있는 여름휴가를 완벽히 즐길 수 있도록 바로연이 'COOL SUMMER' 이벤트를 계획했다”라며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이번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2018년 10월 9주년을 맞아 다양한 경품혜택과 함께 ‘9주년 고객감사 빅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