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리안테크, 하반기 공채 시작…우수 R&D 인재 영입 나서
상태바
인텔리안테크, 하반기 공채 시작…우수 R&D 인재 영입 나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1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까지 서류 마감 … 총 22개 부문 신입·경력 채용

위성통신 안테나 글로벌 리더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대표 성상엽)는 글로벌 위성통신 시스템 시장 성장에 발맞춰 미래를 함께 이끌어갈 능력 있는 인재 채용에 나선다.

이번 채용은 대대적인 규모로 진행될 예정으로 ▲하드웨어 개발 ▲소프트웨어 개발 ▲기구설계 ▲RF설계 ▲FW담당 등 중요 R&D분야를 포함해 ▲해외영업 ▲전략기획 ▲글로벌마케팅 ▲공공사업 ▲국내사업 등 사업확대를 위한 핵심분야 등 총 22개 부문에 걸쳐 신입 및 경력직을 채용할 예정이다. 서류접수 마감일은 내달 1일이며, 각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인텔리안테크는 2004년 설립 이후 글로벌 위성통신 시스템 시장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혁신적인 위성통신 안테나 시스템 기술을 기반으로 해상용 VSAT, TV 수신 전용 안테나, FBB, GX 터미널 등을 개발해 미국, 영국, 네덜란드, 싱가폴, 중국 등 11개의 글로벌 사업장을 통해 전 세계 550여 고객사에 납품하고 있다. 특히 위성통신 안테나 시장 점유율 세계 1위를 차지하는 등 해당 시장의 글로벌 리더로 거듭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인텔리안테크는 지난 2016년에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 이후 올해까지 2년 연속 코스닥 라이징스타로 선정됐으며 한국거래소 우량기업으로도 지정됐다. 아울러 고용노동부가 지정한 청년과 함께 성장하는 우수한 중소기업인 ‘청년 친화 강소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인텔리안테크 측은 “현재 글로벌 위성통신 시스템 시장은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기술개발과 사업 확대가 필요한 시점이다. 인텔리안테크는 도전정신과 창의성을 갖고 끊임없는 기반기술 연구와 제품 개발을 통해 위성통신 안테나 시장의 압도적 1위를 굳혀 나갈 계획이다. 이러한 비전 달성을 위해 열정적으로 함께 일할 글로벌 인재들의 많은 지원이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