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맨즈살롱, 여름철 ‘오아시스 헤어 케어’ 프로그램 선보여
상태바
제니하우스 맨즈살롱, 여름철 ‘오아시스 헤어 케어’ 프로그램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1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한 자외선과 습한 날씨로 남성들의 탈모 고민이 늘면서 여름 헤어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름 헤어 케어를 위해 뷰티 살롱 제니하우스 맨즈살롱에서는 남성들의 헤어 스타일링 뿐 아니라 두피와 스킨케어도 함께 받을 수 있는 시세이도 ‘더 그루밍 케어’ 서비스를 복합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여름에는 덥고 습한 날씨와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남성 두피와 모발 건강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잦은 회식과 두피의 열이 높아지는 여름에는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머리카락이 빠지거나 모발 손상으로 머리카락의 탄력성이 떨어지게 된다. 또한, 장마철 습한 날씨로 제대로 관리가 안되면 탈모가 생길 확률이 높아진다.

제니하우스 청담힐 맨즈살롱에서는 두피 진단 서비스를 통해 남성의 두피 상태를 진단하고 그에 맞는 개개인 맞춤형 케어를 진행한다. 두피&모발 트리트먼트와 세럼 마사지로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영양분을 공급하는 케어로 남성 헤어 고민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또한 헤어 케어 시 비타민 팩으로 얼굴의 산소 공급과 노폐물을 배출하여 피부 톤을 개선해 주는 프리미엄 스킨케어도 함께 시술 받을 수 있다.

제니하우스에서는 여름철 더욱 신경 쓰이는 두피와 헤어 관리를 위한 ‘오아시스 헤어 케어’ 프로그램을 7월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민감성 두피, 극 손상 모발, 탈모 등 모발과 두피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맞춤형 헤어 케어 프로그램으로 여름 휴가철 망가지기 쉬운 모발과 두피에 건강하게 관리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최대 89% 할인과 다양한 혜택도 함께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