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터넷, 2018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진행
상태바
줌인터넷, 2018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7.1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기획·개발·연구 직군 인재 최대 00명 규모 선발 예정

줌인터넷(대표 김우승)은 ‘2018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줌인터넷은 지난 2016년 코넥스(KONEX) 시장에 상장한 인터넷·포털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현재 생각을 읽는 검색포털 ‘줌닷컴’과 블로그 서비스 ‘이글루스’, 인공지능 뉴스 추천 앱 ‘뉴썸’ 등 다양한 인터넷/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공개 채용은 기존 서비스 확장과 신규 서비스 성장에 따른 인재 충원의 목적으로 진행되며, 기술/개발과 기획 직군의 우수 인재를 최대 00명 채용한다.

직군별 상세 채용 직무는 ▲기술/개발 직군의 경우 ‘크롤’, ‘빅데이터 분석’, ‘서빙 플랫폼’, ‘검색/포털/모바일 서비스’ 개발과 ‘인공지능 기술 연구’ 분야 ▲기획 직군은 ‘가상화폐’, ‘포털’, ‘모바일’ 신규 서비스 기획 분야다.

입사 지원서는 오는 7월 16일부터 2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1차 서류 전형 합격자는 8월 3일 발표할 예정이며,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각 지원 분야별 실기 시험, 과제물 등 2차 전형이 진행된다.

줌인터넷 관계자는 “줌닷컴으로 대표되는 기존 서비스가 꾸준히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고 최근에는 뉴썸, 리얼리뷰 등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도 선보이는 등 회사의 성장에 따라 함께 서비스를 만들어갈 소중한 인재를 새롭게 모집하려고 한다”며 “인터넷과 모바일 서비스 분야에서 창의적인 도전을 꿈꾸는 많은 분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줌인터넷은 2016년부터 채용 지원자의 전공, 학력, 나이의 제한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6년 고용노동부 주최 ‘일가양득캠페인 최우수상(1등)’, 2017년 잡플래닛 주최 ‘일하기 좋은 기업 TOP100’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실제로 줌인터넷은 임직원에게 합리적이고 유연한 기업 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자유롭게 출근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시차출퇴근제’, 맛집 탐방을 위해 연차 사용 시 특별 휴가 1일을 더 지급하는 ‘줌도세끼’, 임직원 모두가 함께 참여해 즐기는 ‘진짜 놀러가는 플레이샵’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