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몸매관리 ‘마시는 가르시니아’ 할인 행사
상태바
여름 휴가철 몸매관리 ‘마시는 가르시니아’ 할인 행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16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폭염이 시작되면서 여름 휴가철이 코앞으로 다가 오기 시작하여, 많은 여성들이 몸매 관리에 여념이 없다. 단기간 몸매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효과가 빠른 체중감소 보조제, 디톡스와 같은 보조제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체중감소 보조제 이슈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라는 모티브를 내세워 리넥에서는 간편한 섭취로 삼시세끼 건강하게 챙겨 먹으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줌과 동시에 비타민 공급 등 신체 기능 유지에도 신경을 쓴 보조제 ‘마시는 가르시니아’를 판매 중이다.

리넥 ‘마시는 가르시니아’는 체지방 감소를 돕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지방분해와 디톡스에 도움을 주는 깔라만시 원액이 72%나 함유돼 있어, 여름 단기 체중감소에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부 원료로 5종 혼합 유산균이 들어가 있어, 몸매 관리 시 생길 수 원할 하지 못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리넥 관계자는 “무분별한 체중감량은 일시적인 효과일 뿐만 아니라, 요요 현상 및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하고 균형 잡힌 다이어트 계획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며 “마시는 가르시니아에는 프로폴리스분말, 비타민미네랄믹스, 벌꿀 등 부 원료를 더해 체지방 감소 뿐만 아니라 영양소 균형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또한 “마시는 가르시니아는 위생적이고 휴대가 간편하며, 새콤달콤한 맛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리넥 마시는 가르시니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네이버 쇼핑에서 10일치를 64% 할인하는 이례 없는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런칭 이후 처음 진행하는 리넥 ‘마시는 가르시니아’ 파격 할인 행사는 네이버 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