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염 증상 면역력 개선 우선, ‘SPASH 면역밸런스 영양제’ 할인 이벤트
상태바
피부염 증상 면역력 개선 우선, ‘SPASH 면역밸런스 영양제’ 할인 이벤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7.1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면역밸런스 강화를 위한 인트리트와 마그네슘&B6으로 구성된 면역밸런스 C세트 구매시 10%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알레르기, 피부 두드러기, 비염 등의 증상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면역력을 높이는 영양제로 적합하다.

면역밸런스 C세트의 인트리트는 식약처로부터 면역과민반응 개선 개별 인정받은 원료인 다래추출물 2,000mg/(일 기준)을 함유하고 아연 등의 기능성 원료, 부원료를 포함했다.

알레르기성 피부염, 기관지염 등은 면역과민반응 때문에 나타나는 증상들이다. 인체 내에 들어온 이물질로부터 우리 몸을 지키고자 하는 인체의 방어 작용을 면역반응이라고 한다. 이 때, 대다수에게는 해가 없는 이물질에 대해서도 면역기능이 작용하여 비정상적으로 과민한 반응을 보이는 것을 면역과민반응이라고 한다.

면역과민반응이 지속될 경우 ▲피부 면역과민반응(피부 가려움, 붉어짐) ▲폐 기관지 면역과민반응(마른기침, 호흡곤란) ▲코 면역과민반응(콧물, 코가려움, 코막힘, 재채기) ▲식품 면역과민반응(온몸에 두드러기,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면역과민반응은 면역력이 약해서 생기는 현상이 아니다. 면역체계의 이상으로 면역이 불균형해서 생기는 현상이기 때문에 완치를 위해서는 면역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스페쉬 관계자는 “먼저 면역과민반응을 유발하는 원인을 찾고 해당 물질에 노출되는 시간을 최소화하거나 가급적 회피하는 것이 좋다. 또한 면역과민반응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면역력 높이는 방법으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일정한 리듬으로 생활할 경우 신체의 면역력이 높아져 각종 질병의 위험성이 감소하기 때문에 평소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면역력에 좋은 종합영양제나 건강보조식품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면역과민반응 증상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알레르기를 억제하는 세포와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세포의 균형을 맞춰줘야 한다"며 "스페쉬 인트리트는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면역과민반응개선 도움을 줄 수 있음’ 개별인정을 획득한 영양제로 알러지 억제 사이토카인과 알러지 유발 사이토카인의 균형을 맞추어 면역과민반응이 줄어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