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논현동 ‘이안 라온파미에’ 잔여세대 선착순 특별 재분양
상태바
인천 논현동 ‘이안 라온파미에’ 잔여세대 선착순 특별 재분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7.13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라스하우스는 앞마당, 즉 테라스를 갖춘 단독주택의 장점과 아파트의 편리함을 접목한 주거형태로 정원, 카페, 바비큐장, 놀이터, 텃밭 등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해 인기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 논현동에 위치한 ‘이안 라온파미에’가 회사보유분 잔여세대 선착순 특별 재분양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송도신도시와 배곧신도시가 차량 5분 거리인 ‘이안 라온파미에’ 는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100~115㎡ 총 298세대로 전용률은 85%선이며, 대지지분이 분양평수와 1:1로 테라스제공(1층, 4층)과 복층형 공간 활용(4층)이 가능하다.

또한 지하 1층에는 지하주차장과 커뮤니티 공간이 있으며, 1층 세대는 잔디마당과 펜스설치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천정고가 2.6m로 높아 더 넓어 보이는 공간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이안 라온파미에’는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휴게실, 독서실, 경로당 등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과 홈네트워크, 원격제어, 시큐리티, 스마트 그리드, 무인시스템, 주차 관제 및 자동 출입시스템 등 최첨단 주거공간으로 입주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현장 관계자는 “현장이 위치한 인천 논현동은 하이마트, 홈플러스, 뉴코아백화점 등 대형마트 등의 생활편의시설과 사리울초, 인천사리울중, 고잔고가 위치하며, 미추홀외고 및 인천의 8학군으로 교육여건까지 우수하다”면서 “인천지하철 1호선 수인선 인천논현역이 가깝고, 영동고속도로, 제2경인, 제3경인고속도로와 2022년 월곳~판교 복선전철이 개통되면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천 논현동 ‘이안 라온파미에’ 는 4층의 경우 완판되어 잔여세대가 없으며, 방문 전 사전 전화예약이 필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