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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투씨엠, 일본 시장 공략 속도 높인다
코리아 IT 엑스포서 자사 서비스 선봬…2020 도쿄올림픽 대비 기업들로부터 큰 관심
2018년 07월 13일 13:43:16 윤현기 기자 y1333@datanet.co.kr
   
▲ 코리아 IT 엑스포 2018에 마련된 원투씨엠 전시 부스 전경

원투씨엠의 일본법인 원투씨엠 재팬(대표 신성원)은 지난 5일 도쿄에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최한 코리아 IT 엑스포 2018(KOREA IT EXPO 2018)에 참가해 신규 계약 기회를 창출했다고 밝혔다.

코리아 IT 엑스포 2018은 2020년 도쿄올림픽을 겨냥해 한국 평창올림픽에서 새롭게 선보였던 ICT 기술을 보유한 한국의 벤처 기업과 일본 기업과의 비즈니스 매칭을 위한 전시회로 꾸며졌다.

전시회를 통해 원투씨엠 재팬은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선보인 인바운드 모바일 마케팅(Inbound Mobile Marketing)을 주제로 한 서비스를 전시, 현지 바이어의 시선을 모았다. 특히 2020년 도쿄올림픽에 대비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자 하는 일본 ICT 기업, 마케팅 기업, 여행 관련 기업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원투씨엠은 다수의 일본 기업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가졌으며, 도쿄올림픽을 겨냥한 인바운드 마케팅 서비스 등 신규 사업에 대해 다수 기업으로부터 기술 제공과 서비스 계약에 대한 요청도 받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원투씨엠 재팬은 일본 내에서 위챗 플랫폼과 연계한 미니 프로그램 및 스마트 스탬프 전자 화폐 서비스(Wechat Pay) 등의 서비스 확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핀테크 및 다양한 마케팅 기법과 제휴를 통한 인바운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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