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유래 탈모샴푸 ‘랑뷰 프로젝트#1 더마스칼프’ SNS 리뷰 급증
상태바
천연 유래 탈모샴푸 ‘랑뷰 프로젝트#1 더마스칼프’ SNS 리뷰 급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1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랑뷰 프로젝트#1 더마스칼프 탈모샴푸가 SNS상 다양한 리뷰로 출시 이후 지속적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랑뷰 프로젝트#1 더마스칼프 샴푸는 네이버 쇼핑에서 샴푸, 탈모샴푸 부문 모두 전체 1위를 차지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해당 제품은 탈모와 샴푸 전문가들이 다년간 연구와 임상 실험을 거쳐 탄생, 모든 두피 타입의 이용자를 만족시키는 품질은 물론 합리적 가격과 디자인 3박자를 고루 갖춘 제품이다.

랑뷰샴푸 더마스칼프는 탈모샴푸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에 외부오염물질과 노폐물 세정 기능 외에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탈모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탈모 샴푸는 머리를 감고 나서도 푸석하고 볼륨감이 없다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샴푸 내 컨디셔닝을 부여했다. 이에 모발 속 부드러움을 유지시키는 것은 물론, 뿌리 볼륨을 살려 원하는 스타일링을 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유해성분은 모두 빼고 두피와 모발에 꼭 필요한 핵심 요소만을 아낌없이 담았다. 이에 천연유래 성분을 활용해 두피부터 모발을 모두 건강하고 상쾌하게 유지시켜 준다. 특히 멘톨의 성분은 지성과 트러블성 피부에 사용하면 진정 감은 물론 두피 보호에도 도움을 주고, 향도 자연유래 성분의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은은한 향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옅어지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랑뷰 프로젝트#1 더마스칼프 샴푸는 소듐시트레이트 PH조절제로 약산성을 유지시킨다. 특히 사람의 피부와 모발은 PH 5.5약 산성일 때 가장 안정적이므로, 약산성의 샴푸는 알카리와는 달리 큐티클을 더하고 유연성을 더해 준다. 이에 랑뷰샴퓨는 PH5.5~6.5 사이의 제품으로 어른은 물론 아기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실리콘, 미네랄 오일, 인공색소와 인공 향료 등 유해성분은 모두 제외했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랑뷰샴푸는 탈모샴푸지만 풍성한 거품으로 모발 사이사이를 상쾌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제품으로, 탈모를 겪고 계신 분 외에도 남녀노소 누구나 시원한 사용감으로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기능적인 면도 우수하지만 디자인 면도 놓치지 않기 위해 노력했다. 욕실용품이 아닌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모던함과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디자인을 추구해 세련미를 더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랑뷰는 각종 뷰티, 헬스 분야에 모든 분들에게 자신 있게 전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모던 뷰티 브랜드다. 이에, 랑뷰에서는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개발 중에 있다. 이에 샴푸 외에도 트리트먼트 화장품까지 출시할 계획이며, 가격과 성능,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랑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