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청담 주니어 어학원, 개원 기념 초등부 이벤트 개최
상태바
니콜 청담 주니어 어학원, 개원 기념 초등부 이벤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7.1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콜 영어 학원은 초중등 영어학원 니콜 청담 주니어 어학원 개원을 기념해 오는 8월 27일까지 초등부 입학시 ‘1+1’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초등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대 3개월 수강 시 3개월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행사다.

뿐만 아니라 니콜 영어 학원은 여름방학을 맞아 예비중 1(5‧6학년)을 대상으로 중학교 5종 교과서 마스터반(문법, 독해, 단어)과 국제고, 운정고 예비 고1 대비반을 모집 중이다. 국제고, 운정고의 경우 고1부터 고3 영어지문이 출제되며, 이 두 학교에 대한 철저한 대비를 진행하고 있다.

이곳은 초등 5~6학년부터 대입까지 원스톱으로 영어를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니콜영어에서는 중학교 때 고등 영어를 마무리하는 것을 목표로 적어도 중3 겨울방학 때까지 고교 내신과 수능을 대비할 수 있는 실력을 키우도록 하고 있다. 학원 수강생들은 수많은 수험생들로부터 검증받은 니콜 원장의 강의를 학원에서 직접 들을 수 있고 인강에서 다룰 수 없었던 부분도 직강으로 들을 수 있다.

또한 니콜영어에서는 검증된 수업과 함께 자기주도학습을 강조한다. 아무리 좋은 수업을 들었어도 이것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지 않으면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수업 이후에는 튜터샘의 관리 하에 배운 것을 정리하고 궁금한 것을 질문하며, 스스로 공부하는 시간을 갖는다. 공부해야 할 부분을 숙제로 내주기보다 모두 학원에서 끝내고 가도록 하고 있다.

운정영어학원 니콜영어학원 관계자는 “영어의 경우 고등 영어를 중학교 때 마무리하고 고교 내신과 수능을 대비할 수 있는 실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며 “고1부터는 수능특강 교재를 통해 고3과 같은 내용을 학습, 반복하면서 내신과 수능 모두 상위권을 잡을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제대로 된 입체적 영어공부법과 자기주도학습법을 보다 일찍 학생들에게 가르치기 위해 이번 여름방학을 시작으로 초등학교 5~6학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을 오픈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